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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| | 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|
| | | // <auto-generated> |
| | | // 이 코드는 도구를 사용하여 생성되었습니다. |
| | | // 런타임 버전:4.0.30319.42000 |
| | | // This code was generated by a tool. |
| | | // Runtime Version:4.0.30319.42000 |
| | | // |
| | | // 파일 내용을 변경하면 잘못된 동작이 발생할 수 있으며, 코드를 다시 생성하면 |
| | | // 이러한 변경 내용이 손실됩니다. |
| | | // Changes to this file may cause incorrect behavior and will be lost if |
| | | // the code is regenerated. |
| | | // </auto-generated> |
| | | 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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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| | |
| | | /// <summary> |
| | | /// 지역화된 문자열 등을 찾기 위한 강력한 형식의 리소스 클래스입니다. |
| | | /// A strongly-typed resource class, for looking up localized strings, etc. |
| | | /// </summary> |
| | | // 이 클래스는 ResGen 또는 Visual Studio와 같은 도구를 통해 StronglyTypedResourceBuilder |
| | | // 클래스에서 자동으로 생성되었습니다. |
| | | // 멤버를 추가하거나 제거하려면 .ResX 파일을 편집한 다음 /str 옵션을 사용하여 ResGen을 |
| | | // 다시 실행하거나 VS 프로젝트를 다시 빌드하십시오. |
| | | [global::System.CodeDom.Compiler.GeneratedCodeAttribute("System.Resources.Tools.StronglyTypedResourceBuilder", "15.0.0.0")] |
| | | // This class was auto-generated by the StronglyTypedResourceBuilder |
| | | // class via a tool like ResGen or Visual Studio. |
| | | // To add or remove a member, edit your .ResX file then rerun ResGen |
| | | // with the /str option, or rebuild your VS project. |
| | | [global::System.CodeDom.Compiler.GeneratedCodeAttribute("System.Resources.Tools.StronglyTypedResourceBuilder", "4.0.0.0")] |
| | | [global::System.Diagnostics.DebuggerNonUserCodeAttribute()] |
| | | [global::System.Runtime.CompilerServices.CompilerGeneratedAttribute()] |
| | | internal class Resources { |
| | |
| | | } |
| | | |
| | | /// <summary> |
| | | /// 이 클래스에서 사용하는 캐시된 ResourceManager 인스턴스를 반환합니다. |
| | | /// Returns the cached ResourceManager instance used by this class. |
| | | /// </summary> |
| | | [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Attribute(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State.Advanced)] |
| | | internal static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 ResourceManager { |
| | |
| | | } |
| | | |
| | | /// <summary> |
| | | /// 이 강력한 형식의 리소스 클래스를 사용하여 모든 리소스 조회에 대해 현재 스레드의 CurrentUICulture 속성을 |
| | | /// 재정의합니다. |
| | | /// Overrides the current thread's CurrentUICulture property for all |
| | | /// resource lookups using this strongly typed resource class. |
| | | /// </summary> |
| | | [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Attribute(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State.Advanced)] |
| | | internal static global::System.Globalization.CultureInfo Culture { |
| | |
| | | } |
| | | |
| | | /// <summary> |
| | |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| | | /// Looks up a localized resource of type System.Drawing.Bitmap. |
| | | /// </summary> |
| | |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Alarm { |
| | | get { |
| | |
| | | } |
| | | |
| | | /// <summary> |
| | |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| | | /// Looks up a localized resource of type System.Drawing.Bitmap. |
| | | /// </summary> |
| | |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Aligner { |
| | | get { |
| | |
| | | } |
| | | |
| | | /// <summary> |
| | | 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| | | /// </summary> |
| | | 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AutoRun_Icon { |
| | | get { |
| | |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AutoRun_Icon", resourceCulture); |
| | | 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 |
| | | } |
| | | } |
| | | |
| | | /// <summary> |
| | |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| | | /// Looks up a localized resource of type System.Drawing.Bitmap. |
| | | /// </summary> |
| | |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BuzzerOff { |
| | | get { |
| | |
| | | } |
| | | |
| | | /// <summary> |
| | |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| | | /// Looks up a localized resource of type System.Drawing.Bitmap. |
| | | /// </summary> |
| | |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Chamber { |
| | | get { |
| | |
| | | } |
| | | |
| | | /// <summary> |
| | |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| | | /// Looks up a localized resource of type System.Drawing.Bitmap. |
| | | /// </summary> |
| | |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DIT_Logo { |
| | | get { |
| | |
| | | } |
| | | |
| | | /// <summary> |
| | | 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| | | /// </summary> |
| | | 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GroubboxHeader_Background { |
| | | get { |
| | |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GroubboxHeader_Background", resourceCulture); |
| | | 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 |
| | | } |
| | | } |
| | | |
| | | /// <summary> |
| | | 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| | | /// </summary> |
| | | 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GroubboxHeader_Background1 { |
| | | get { |
| | |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GroubboxHeader_Background1", resourceCulture); |
| | | 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 |
| | | } |
| | | } |
| | | |
| | | /// <summary> |
| | | 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| | | /// </summary> |
| | | 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GroubboxHeader_Background2 { |
| | | get { |
| | |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GroubboxHeader_Background2", resourceCulture); |
| | | 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 |
| | | } |
| | | } |
| | | |
| | | /// <summary> |
| | | 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| | | /// </summary> |
| | | 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GroupBox_Background { |
| | | get { |
| | |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GroupBox_Background", resourceCulture); |
| | | 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 |
| | | } |
| | | } |
| | | |
| | | /// <summary> |
| | | 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| | | /// </summary> |
| | | 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GroupBox_Background1 { |
| | | get { |
| | |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GroupBox_Background1", resourceCulture); |
| | | 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 |
| | | } |
| | | } |
| | | |
| | | /// <summary> |
| | | 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| | | /// </summary> |
| | | 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GroupBox_Background2 { |
| | | get { |
| | |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GroupBox_Background2", resourceCulture); |
| | | 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 |
| | | } |
| | | } |
| | | |
| | | /// <summary> |
| | |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| | | /// </summary> |
| | |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GroupBox_Header { |
| | | get { |
| | |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GroupBox_Header", resourceCulture); |
| | |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|
| | | } |
| | | } |
| | | |
| | | /// <summary> |
| | | 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| | | /// </summary> |
| | | 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GroupBox_Header_Icon { |
| | | get { |
| | |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GroupBox_Header_Icon", resourceCulture); |
| | | 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 |
| | | } |
| | | } |
| | | |
| | | /// <summary> |
| | |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| | | /// Looks up a localized resource of type System.Drawing.Bitmap. |
| | | /// </summary> |
| | |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Lamp { |
| | | get { |
| | |
| | | } |
| | | |
| | | /// <summary> |
| | |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| | | /// </summary> |
| | |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LaserBox { |
| | | get { |
| | |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LaserBox", resourceCulture); |
| | |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|
| | | } |
| | | } |
| | | |
| | | /// <summary> |
| | |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| | | /// Looks up a localized resource of type System.Drawing.Bitmap. |
| | | /// </summary> |
| | |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LoadPort { |
| | | get { |
| | |
| | | } |
| | | |
| | | /// <summary> |
| | |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| | | /// </summary> |
| | |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Main_TitleBar { |
| | | get { |
| | |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Main_TitleBar", resourceCulture); |
| | |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|
| | | } |
| | | } |
| | | |
| | | /// <summary> |
| | |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| | | /// </summary> |
| | |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MainBottom_Background { |
| | | get { |
| | |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MainBottom_Background", resourceCulture); |
| | |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|
| | | } |
| | | } |
| | | |
| | | /// <summary> |
| | | 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| | | /// </summary> |
| | | 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Maint_Icon { |
| | | get { |
| | |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Maint_Icon", resourceCulture); |
| | | 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 |
| | | } |
| | | } |
| | | |
| | | /// <summary> |
| | | 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| | | /// </summary> |
| | | 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Pause_Icon { |
| | | get { |
| | |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Pause_Icon", resourceCulture); |
| | | 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 |
| | | } |
| | | } |
| | | |
| | | /// <summary> |
| | |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| | | /// Looks up a localized resource of type System.Drawing.Bitmap. |
| | | /// </summary> |
| | |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RecipeImage { |
| | | get { |
| | |
| | | } |
| | | |
| | | /// <summary> |
| | | 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| | | /// Looks up a localized resource of type System.Drawing.Bitmap. |
| | | /// </summary> |
| | | 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RunStop_Icon { |
| | |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Robot_Arm { |
| | | get { |
| | |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RunStop_Icon", resourceCulture); |
| | | 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 |
| | | } |
| | | } |
| | | |
| | | /// <summary> |
| | |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| | | /// </summary> |
| | |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hutter_Close { |
| | | get { |
| | |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hutter_Close", resourceCulture); |
| | |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Robot_Arm", resourceCulture); |
| | |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|
| | | } |
| | | } |
| | | |
| | | /// <summary> |
| | | 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| | | /// Looks up a localized resource of type System.Drawing.Bitmap. |
| | | /// </summary> |
| | | 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Start_Icon { |
| | |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Robot_Arm_Body { |
| | | get { |
| | |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tart_Icon", resourceCulture); |
| | | 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 |
| | | } |
| | | } |
| | | |
| | | /// <summary> |
| | | 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| | | /// </summary> |
| | | 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Stop_Icon { |
| | | get { |
| | |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top_Icon", resourceCulture); |
| | | 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 |
| | | } |
| | | } |
| | | |
| | | /// <summary> |
| | | 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| | | /// </summary> |
| | | 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SubGroubbox_Background { |
| | | get { |
| | |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ubGroubbox_Background", resourceCulture); |
| | | 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 |
| | | } |
| | | } |
| | | |
| | | /// <summary> |
| | | 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| | | /// </summary> |
| | | 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SubGroubbox_Background1 { |
| | | get { |
| | |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ubGroubbox_Background1", resourceCulture); |
| | | 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 |
| | | } |
| | | } |
| | | |
| | | /// <summary> |
| | | 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| | | /// </summary> |
| | | 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SubGroubboxHeader_Background { |
| | | get { |
| | |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ubGroubboxHeader_Background", resourceCulture); |
| | | 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 |
| | | } |
| | | } |
| | | |
| | | /// <summary> |
| | | 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| | | /// </summary> |
| | | 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SubGroubboxHeader_Background1 { |
| | | get { |
| | |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ubGroubboxHeader_Background1", resourceCulture); |
| | | 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 |
| | | } |
| | | } |
| | | |
| | | /// <summary> |
| | |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| | | /// </summary> |
| | |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Title_Bar { |
| | | get { |
| | |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Title_Bar", resourceCulture); |
| | |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Robot_Arm_Body", resourceCulture); |
| | |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|
| | | } |
| | | } |
| | | |
| | | /// <summary> |
| | |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| | | /// Looks up a localized resource of type System.Drawing.Bitmap. |
| | | /// </summary> |
| | |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Wafer_Legend_Complete { |
| | |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Robot_Arm_Hand { |
| | | get { |
| | |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Wafer_Legend_Complete", resourceCulture); |
| | |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Robot_Arm_Hand", resourceCulture); |
| | |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|
| | | } |
| | | } |
| | | |
| | | /// <summary> |
| | |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| | | /// Looks up a localized resource of type System.Drawing.Bitmap. |
| | | /// </summary> |
| | |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Wafer_Legend_Complete3 { |
| | |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Robot_Arm1 { |
| | | get { |
| | |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Wafer_Legend_Complete3", resourceCulture); |
| | |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Robot_Arm1", resourceCulture); |
| | |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|
| | | } |
| | | } |
| | | |
| | | /// <summary> |
| | | /// Looks up a localized resource of type System.Drawing.Bitmap. |
| | | /// </summary> |
| | |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Robot_Arm2 { |
| | | get { |
| | |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Robot_Arm2", resourceCulture); |
| | |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|
| | | } |
| | | } |
| | | |
| | | /// <summary> |
| | | /// Looks up a localized resource of type System.Drawing.Bitmap. |
| | | /// </summary> |
| | |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Robot_Body { |
| | | get { |
| | |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Robot_Body", resourceCulture); |
| | |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|
| | | } |
| | | }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