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rom 1fd49a571338b6c946bb05dcdf59ec1468df5c50 Mon Sep 17 00:00:00 2001 From: SWK <sungwk82@diteam.co.kr> Date: 목, 22 12월 2022 12:31:43 +0900 Subject: [PATCH] ongoing50 #4403 CF AOI Reveiw TACT 지연 개선 1. 일정 시간 유지 신호 처리 시 동기화로 인한 불합리 개선 - 일정 시간 유지 필요 시 스래드풀 작업큐를 이용하여 루프처리 방식으로 변경 - 유지 신호 처리 중 출력 신호 발생 시 작업큐에 등록하여 유지 신호와 결합하여 출력 처리 2. FDC 보고 항목 중 SW 버전 체크 루프 불합리 개선 - 프로그램 시작 시 연동 프로그램 버전 체크 간 실행되지 않는 프로그램이 있는 경우 무한 루프 발생 - 무한 루프로 인한 CPU 점유 상승->루프 중간 Sleep추가 및 코드 간소화 3. 로그 메시지에 시간 ms단위 추가(황만수SM 작업 내역 병합) --- ReviewHistory/include/akCore/akTimeManager.h | 93 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 1 files changed, 93 insertions(+), 0 deletions(-) diff --git a/ReviewHistory/include/akCore/akTimeManager.h b/ReviewHistory/include/akCore/akTimeManager.h new file mode 100644 index 0000000..d007cc4 --- /dev/null +++ b/ReviewHistory/include/akCore/akTimeManager.h @@ -0,0 +1,93 @@ +#pragma once + +#include "akCoreLinker.h" +#include <Windows.h> + + +namespace akCore +{ + class AKCORE_DLLSPEC CakTimeManager + { + public: + enum PlayMode + { + Play, + Stop, + Pause, + Playing, + PlayEnd, + SettingTime + }; + public: + CakTimeManager(void); + virtual ~CakTimeManager(void); + + //시작 중지(구버전) //배속 적용 안받음 + inline void SetBegin(); + inline void SetEnd(); + inline double GetRunTimeSec(); //시작시간 저장하고 종료시간까지의 타임(초단위) + inline double GetRunTimeMsec(); //시작시간 저장하고 종료시간까지의 타임(초단위) + inline double GetFrameRate(); + + //플레이바 기능(신버전) + void SetInit();//초기 설정으로 되돌림 + virtual inline void SetPlay(); + virtual inline void SetStop(); + virtual inline void SetTime(int msec); + virtual inline void SetPause(); + + + virtual inline double GetTime(int type=0); //0=Sec, 1=MSec + virtual inline void GetTime(int* h, int* m, int* s, int* ms); + virtual inline PlayMode GetPlayMode(); + virtual inline void SetSpeedRate(double speedrate); //배속 설정(0보다 큰 실수 입력가능) + virtual inline double GetSpeedRate(); //배속 설정값 읽기 + + protected: + LARGE_INTEGER m_Frequency; + LARGE_INTEGER m_BeginTime; + LARGE_INTEGER m_Endtime; + + double m_PauseTime; + double m_LastTime; + PlayMode m_PlayState; + double m_SpeedRate; //배속 + + //콜백 데이터 관리 + public: + typedef void (*MsgCallbackFunc) (int msg, void*); + void setMsgCallbackFunc(MsgCallbackFunc userFunc, void* data = NULL) + { + m_msgCallbackFunc = userFunc; + m_MsgCallbackFuncData = data; + }; + protected: + void* m_MsgCallbackFuncData; + MsgCallbackFunc m_msgCallbackFunc; + int m_nSyncObject; + }; + + class AKCORE_DLLSPEC CakTimeManagerAdv : public CakTimeManager + { + public: + CakTimeManagerAdv(void); + virtual ~CakTimeManagerAdv(void); + + public: + virtual inline void SetPlay(); + virtual inline void SetTime(int msec); + virtual inline void SetStop(); + protected: + void setEnd();//플레이 시간이 최대 시간을 넘었을 경우 호출 + public: + double m_timeMax; + + public: + static void threadPlayer(void* arg); + int m_flagThreadPlayer; + + private: + bool m_bPlaying; + + }; +} \ No newline at end of file -- Gitblit v1.9.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