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rom 3ce48f6dbeb537e252edb0d62c88a28796e36674 Mon Sep 17 00:00:00 2001 From: SWK <sungwk82@diteam.co.kr> Date: 월, 26 12월 2022 15:04:42 +0900 Subject: [PATCH] ongoing60 #4403 CF AOI Review TACT 지연 개선 1. 신호 출력 방식 재개선 - 유지 시간이 없는 신호는 바로 출력 진행하도록 변경 2. 불필요 Delay 제거 및 시퀀스 변경 - 얼라인 측정 종료 처리 간 제어 신호 먼저 출력 후 카메라 Stop으로 변경 - 물류 정보 읽기 처리 후 1000ms Delay 삭제 - 얼라인 측정 시작(카메라 Live Start) 후 Delay 300ms -> 100ms(이미지 들어오는 시간 확보 필요) - ReadRawFile 처리 시작 전 500ms Delay 삭제 - Path Scheduling 완료 후 Review Ready 신호 출력 전 1000ms Delay 삭제 3. 버그 수정 - 이미지 저장 경로 생성 간 예외 처리 부분 버그 수정 4. 로그 시간 출력 불합리 개선 - 로그 시간이 파일 출력 시점으로 작성되어 로그 스래드 지연 시 시간이 맞지 않는 불합리 있음 - 로그 시간은 로그 발생 시점에 시간 저장, 해당 시간 이용하여 파일에 기록하도록 변경 --- ReviewHistory/include/akCore/akStructVector.h | 165 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 1 files changed, 165 insertions(+), 0 deletions(-) diff --git a/ReviewHistory/include/akCore/akStructVector.h b/ReviewHistory/include/akCore/akStructVector.h new file mode 100644 index 0000000..d769997 --- /dev/null +++ b/ReviewHistory/include/akCore/akStructVector.h @@ -0,0 +1,165 @@ +#pragma once + +#include "akCoreLinker.h" + +#define _USE_MATH_DEFINES +#include <math.h> + + + + +#define KHVECTOR_HEADER(akVector3d, double) \ +class AKCORE_DLLSPEC akVector3d \ + { \ + public: \ + \ + akVector3d(); \ + akVector3d(double px,double py, double pz); \ + inline void set(double px,double py, double pz); \ + \ + inline akVector3d operator+(const akVector3d& vec3d); \ + inline akVector3d operator-(const akVector3d& vec3d); \ + inline akVector3d& operator=(const akVector3d& vec3d); \ + inline akVector3d& operator+=(const akVector3d& vec3d); \ + inline akVector3d& operator-=(const akVector3d& vec3d); \ + akVector3d operator*(float& a) \ + { \ + akVector3d returnval; \ + \ + returnval.x = x * a; \ + returnval.y = y * a; \ + returnval.z = z * a; \ + \ + return returnval; \ + }; \ + \ + akVector3d operator *(akVector3d &vec) \ + { \ + akVector3d vc; \ + vc.x = y*vec.z - z*vec.y; \ + vc.y = z*vec.x - x*vec.z; \ + vc.z = x*vec.y - y*vec.x; \ + return vc; \ + } \ + \ + double Dot(akVector3d vec) \ + { \ + return (vec.x * x + vec.y * y + vec.z * z); \ + }; \ + double Mag() \ + { \ + return sqrt(x*x+y*y); \ + }; \ + double getLength() \ + { \ + return sqrt(x*x+y*y+z*z); \ + }; \ + void Normalize() \ + { \ + double length; \ + \ + length = sqrt((x*x) + (y*y) +(z*z)); \ + if(length == 0.0f) length = 1.0f; \ + \ + x = x / length; \ + y = y / length; \ + z = z / length; \ + \ + }; \ + public: \ + double x,y,z; \ + }; + + +namespace akCore +{ + class AKCORE_DLLSPEC akVector3d + { + public: + + akVector3d(); + akVector3d(double px,double py, double pz); + inline void set(double px,double py, double pz); + + inline akVector3d operator+(const akVector3d& vec3d); + inline akVector3d operator-(const akVector3d& vec3d); + inline akVector3d& operator=(const akVector3d& vec3d); + inline akVector3d& operator+=(const akVector3d& vec3d); + inline akVector3d& operator-=(const akVector3d& vec3d); + akVector3d operator*(float& a) + { + akVector3d returnval; + + returnval.x = x * a; + returnval.y = y * a; + returnval.z = z * a; + + return returnval; + }; + + akVector3d operator *(akVector3d &vec) + { + akVector3d vc; + vc.x = y*vec.z - z*vec.y; + vc.y = z*vec.x - x*vec.z; + vc.z = x*vec.y - y*vec.x; + return vc; + } + + //내적 + double Dot(akVector3d vec) + { + return (vec.x * x + vec.y * y + vec.z * z); + }; + double Mag() + { + return sqrt(x*x+y*y); + }; + double getLength() + { + return sqrt(x*x+y*y+z*z); + }; + void Normalize() + { + double length; + + //벡터의 길이를 계산한다. + length = sqrt((x*x) + (y*y) +(z*z)); + // 길이가 0에 가까운 벡터에게 절절한 값을 항당하여 프로그램이 폭주하지 않도록 한다. + if(length == 0.0f) length = 1.0f; + + // 각 성분을 벡터의 길이로 나누면 단위 벡터가 된다. + x = x / length; + y = y / length; + z = z / length; + + }; + public: + double x,y,z; + }; + + 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 + // khVector3f + KHVECTOR_HEADER(khVector3f, float) + + 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 + 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 + class AKCORE_DLLSPEC akVector2d + { + public: + akVector2d(); + akVector2d(double px,double py); + inline void set(double px,double py); + + + + + inline akVector2d operator+(const akVector2d& vec3d); + inline akVector2d operator-(const akVector2d& vec3d); + inline akVector2d& operator=(const akVector2d& vec3d); + inline akVector2d& operator+=(const akVector2d& vec3d); + inline akVector2d& operator-=(const akVector2d& vec3d); + public: + double x,y,z; + }; +}; -- Gitblit v1.9.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