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rom 3ce48f6dbeb537e252edb0d62c88a28796e36674 Mon Sep 17 00:00:00 2001 From: SWK <sungwk82@diteam.co.kr> Date: 월, 26 12월 2022 15:04:42 +0900 Subject: [PATCH] ongoing60 #4403 CF AOI Review TACT 지연 개선 1. 신호 출력 방식 재개선 - 유지 시간이 없는 신호는 바로 출력 진행하도록 변경 2. 불필요 Delay 제거 및 시퀀스 변경 - 얼라인 측정 종료 처리 간 제어 신호 먼저 출력 후 카메라 Stop으로 변경 - 물류 정보 읽기 처리 후 1000ms Delay 삭제 - 얼라인 측정 시작(카메라 Live Start) 후 Delay 300ms -> 100ms(이미지 들어오는 시간 확보 필요) - ReadRawFile 처리 시작 전 500ms Delay 삭제 - Path Scheduling 완료 후 Review Ready 신호 출력 전 1000ms Delay 삭제 3. 버그 수정 - 이미지 저장 경로 생성 간 예외 처리 부분 버그 수정 4. 로그 시간 출력 불합리 개선 - 로그 시간이 파일 출력 시점으로 작성되어 로그 스래드 지연 시 시간이 맞지 않는 불합리 있음 - 로그 시간은 로그 발생 시점에 시간 저장, 해당 시간 이용하여 파일에 기록하도록 변경 --- ReviewHistory/include/akSTL/akVectorT.h | 50 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 1 files changed, 50 insertions(+), 0 deletions(-) diff --git a/ReviewHistory/include/akSTL/akVectorT.h b/ReviewHistory/include/akSTL/akVectorT.h new file mode 100644 index 0000000..6cccbbb --- /dev/null +++ b/ReviewHistory/include/akSTL/akVectorT.h @@ -0,0 +1,50 @@ +#pragma once + +#include "akSTLLinker.h" + + +#define _USE_MATH_DEFINES +#include <math.h> + +template<typename T> +class CakVectorT +{ +public: + CakVectorT(void){}; + CakVectorT(const T& X, const T& Y, const T& Z):x(X),y(Y),z(Z) {}; + //~CakVectorT(void){}; + + // Operations + + // translate the point + void Offset(T xOffset, T yOffset, T zOffset) throw(); + void Offset(CakVectorT<T> vector) throw(); + void set(T X, T Y, T Z) throw(); + + bool operator==(CakVectorT<T> vector) const throw(); + bool operator!=(CakVectorT<T> vector) const throw(); + void operator+=(CakVectorT<T> vector) throw(); + void operator-=(CakVectorT<T> vector) throw(); + + // Operators returning CakVector values + CakVectorT<T> operator-() const throw(); + CakVectorT<T> operator+(CakVectorT<T> vector) const throw(); + CakVectorT<T> operator-(CakVectorT<T> vector) const throw(); + + CakVectorT<T> operator*(T& a) const throw(); + CakVectorT<T> operator*(CakVectorT<T> &vec) const throw(); + + + //내적 + T Dot(CakVectorT<T> vec){ return (vec.x * x + vec.y * y + vec.z * z); }; + T Mag() { return sqrt(x*x+y*y); }; + T getLength() { return sqrt(x*x+y*y+z*z); }; + void Normalize(); +public: + T x,y,z; +}; + + + + +#include "inl/akVectorT.inl" \ No newline at end of file -- Gitblit v1.9.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