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// // 이 코드는 도구를 사용하여 생성되었습니다. // 런타임 버전:4.0.30319.42000 // // 파일 내용을 변경하면 잘못된 동작이 발생할 수 있으며, 코드를 다시 생성하면 // 이러한 변경 내용이 손실됩니다. // 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namespace SA_LTT_UI.Properties { using System; /// /// 지역화된 문자열 등을 찾기 위한 강력한 형식의 리소스 클래스입니다. /// // 이 클래스는 ResGen 또는 Visual Studio와 같은 도구를 통해 StronglyTypedResourceBuilder // 클래스에서 자동으로 생성되었습니다. // 멤버를 추가하거나 제거하려면 .ResX 파일을 편집한 다음 /str 옵션을 사용하여 ResGen을 // 다시 실행하거나 VS 프로젝트를 다시 빌드하십시오. [global::System.CodeDom.Compiler.GeneratedCodeAttribute("System.Resources.Tools.StronglyTypedResourceBuilder", "15.0.0.0")] [global::System.Diagnostics.DebuggerNonUserCodeAttribute()] [global::System.Runtime.CompilerServices.CompilerGeneratedAttribute()] internal class Resources { private static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 resourceMan; private static global::System.Globalization.CultureInfo resourceCulture; [global::System.Diagnostics.CodeAnalysis.SuppressMessageAttribute("Microsoft.Performance", "CA1811:AvoidUncalledPrivateCode")] internal Resources() { } /// /// 이 클래스에서 사용하는 캐시된 ResourceManager 인스턴스를 반환합니다. /// [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Attribute(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State.Advanced)] internal static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 ResourceManager { get { if (object.ReferenceEquals(resourceMan, null)) {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 temp = new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("SA_LTT_UI.Properties.Resources", typeof(Resources).Assembly); resourceMan = temp; } return resourceMan; } } /// /// 이 강력한 형식의 리소스 클래스를 사용하여 모든 리소스 조회에 대해 현재 스레드의 CurrentUICulture 속성을 /// 재정의합니다. /// [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Attribute(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State.Advanced)] internal static global::System.Globalization.CultureInfo Culture { get { return resourceCulture; } set { resourceCulture = value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Alarm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Alarm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Aligner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Aligner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AutoRun_Icon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AutoRun_Icon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BuzzerOff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BuzzerOff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Chamber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Chamber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DIT_Logo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DIT_Logo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GroubboxHeader_Background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GroubboxHeader_Background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 } } /// 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GroubboxHeader_Background1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GroubboxHeader_Background1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 } } /// 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GroubboxHeader_Background2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GroubboxHeader_Background2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 } } /// 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GroupBox_Background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GroupBox_Background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 } } /// 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GroupBox_Background1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GroupBox_Background1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 } } /// 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GroupBox_Background2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GroupBox_Background2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GroupBox_Header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GroupBox_Header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GroupBox_Header_Icon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GroupBox_Header_Icon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Lamp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Lamp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LaserBox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LaserBox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LoadPort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LoadPort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Main_TitleBar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Main_TitleBar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MainBottom_Background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MainBottom_Background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Maint_Icon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Maint_Icon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 } } /// 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Pause_Icon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Pause_Icon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RecipeImage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RecipeImage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RunStop_Icon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RunStop_Icon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hutter_Close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hutter_Close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Start_Icon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tart_Icon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 } } /// 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Stop_Icon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top_Icon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 } } /// 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SubGroubbox_Background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ubGroubbox_Background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 } } /// 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SubGroubbox_Background1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ubGroubbox_Background1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 } } /// 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SubGroubboxHeader_Background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ubGroubboxHeader_Background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 } } /// 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SubGroubboxHeader_Background1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ubGroubboxHeader_Background1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Title_Bar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Title_Bar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Wafer_Legend_Complete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Wafer_Legend_Complete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Wafer_Legend_Complete3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Wafer_Legend_Complete3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} 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