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//
// 이 코드는 도구를 사용하여 생성되었습니다.
// 런타임 버전:4.0.30319.42000
//
// 파일 내용을 변경하면 잘못된 동작이 발생할 수 있으며, 코드를 다시 생성하면
// 이러한 변경 내용이 손실됩니다.
//
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namespace SA_LTT_UI.Properties {
using System;
///
/// 지역화된 문자열 등을 찾기 위한 강력한 형식의 리소스 클래스입니다.
///
// 이 클래스는 ResGen 또는 Visual Studio와 같은 도구를 통해 StronglyTypedResourceBuilder
// 클래스에서 자동으로 생성되었습니다.
// 멤버를 추가하거나 제거하려면 .ResX 파일을 편집한 다음 /str 옵션을 사용하여 ResGen을
// 다시 실행하거나 VS 프로젝트를 다시 빌드하십시오.
[global::System.CodeDom.Compiler.GeneratedCodeAttribute("System.Resources.Tools.StronglyTypedResourceBuilder", "15.0.0.0")]
[global::System.Diagnostics.DebuggerNonUserCodeAttribute()]
[global::System.Runtime.CompilerServices.CompilerGeneratedAttribute()]
internal class Resources {
private static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 resourceMan;
private static global::System.Globalization.CultureInfo resourceCulture;
[global::System.Diagnostics.CodeAnalysis.SuppressMessageAttribute("Microsoft.Performance", "CA1811:AvoidUncalledPrivateCode")]
internal Resources() {
}
///
/// 이 클래스에서 사용하는 캐시된 ResourceManager 인스턴스를 반환합니다.
///
[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Attribute(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State.Advanced)]
internal static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 ResourceManager {
get {
if (object.ReferenceEquals(resourceMan, null)) {
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 temp = new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("SA_LTT_UI.Properties.Resources", typeof(Resources).Assembly);
resourceMan = temp;
}
return resourceMan;
}
}
///
/// 이 강력한 형식의 리소스 클래스를 사용하여 모든 리소스 조회에 대해 현재 스레드의 CurrentUICulture 속성을
/// 재정의합니다.
///
[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Attribute(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State.Advanced)]
internal static global::System.Globalization.CultureInfo Culture {
get {
return resourceCulture;
}
set {
resourceCulture = value;
}
}
///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Alarm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Alarm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Aligner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Aligner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
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
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AutoRun_Icon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AutoRun_Icon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
}
}
///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BuzzerOff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BuzzerOff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Chamber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Chamber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DIT_Logo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DIT_Logo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
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
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GroubboxHeader_Background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GroubboxHeader_Background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
}
}
///
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
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GroubboxHeader_Background1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GroubboxHeader_Background1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
}
}
///
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
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GroubboxHeader_Background2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GroubboxHeader_Background2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
}
}
///
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
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GroupBox_Background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GroupBox_Background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
}
}
///
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
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GroupBox_Background1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GroupBox_Background1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
}
}
///
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
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GroupBox_Background2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GroupBox_Background2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
}
}
///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GroupBox_Header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GroupBox_Header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
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
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GroupBox_Header_Icon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GroupBox_Header_Icon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
}
}
///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Lamp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Lamp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LaserBox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LaserBox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LoadPort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LoadPort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Main_TitleBar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Main_TitleBar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MainBottom_Background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MainBottom_Background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
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
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Maint_Icon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Maint_Icon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
}
}
///
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
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Pause_Icon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Pause_Icon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
}
}
///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RecipeImage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RecipeImage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
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
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RunStop_Icon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RunStop_Icon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
}
}
///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hutter_Close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hutter_Close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
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
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Start_Icon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tart_Icon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
}
}
///
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
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Stop_Icon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top_Icon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
}
}
///
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
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SubGroubbox_Background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ubGroubbox_Background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
}
}
///
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
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SubGroubbox_Background1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ubGroubbox_Background1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
}
}
///
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
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SubGroubboxHeader_Background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ubGroubboxHeader_Background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
}
}
///
///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
internal static DevExpress.Utils.Svg.SvgImage SubGroubboxHeader_Background1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ubGroubboxHeader_Background1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DevExpress.Utils.Svg.SvgImage)(obj));
}
}
///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Title_Bar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Title_Bar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Wafer_Legend_Complete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Wafer_Legend_Complete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Wafer_Legend_Complete3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Wafer_Legend_Complete3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}
}